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고인물이 추천하는 정주행 미드(하나) 슈츠 Suits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3:07

    최근 코로 나쁘지 않으니까 집에서 하루 존 1외에도 나쁘지 않지 않고 가서 시간을 보내서 자연스럽게 TV를 보는 시간도 거의 채찍 일어난 데,입니다.그래서 한동안 해지한 넷플릭스 또한 가입 보고 있습니다. 근데 보통 재밌는 건 다 보고 볼 게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아쉬워요몇 년 동안 계속 넷플릭스만 이용하다보니 요즘 다른 서비스로 전환되니 때가 된 것 같기도 하네요.가끔 친구들이 넷플릭스에 재미 있는 추천하라고 했을 때가 있는데 내가 재미 있게 본 미드들을 김 1포스트하려고 합니다.슐츠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미드입니다시험기간이 임박한 어느 날, 엄마가 거실에서 이것을 붙여보고 있었어요. 좀 나쁘진 않으니까 와서 보다가 좀 재밌을 것 같았어요.정작 어머니는 바로 자러 들어갔는데 저는 시험공부를 포기하고 새벽까지 보고 얘기했어요.^^


    >


    줄거리는 한 번만 보면 모든 것을 완벽하게 기억하는 사진과 같은 기억력을 지닌 천재 마이클이 하버드 로스쿨 입학 취소에 있었는데 맨해튼의 대형 로펌에서 하나라는 하비의 눈에 띄어 여기서 하나 하게 되는 내용이다. 즉 변호사도 아닌데 몰래 로펌에서 변호사로서 하나가 되고 겪는 한 가지를 드라마로 그린 드라마죠.


    >


    드라마에서 마이클과 레이첼은 둘도 없는 연인관계로 자신이 있지만,


    >


    현실에서는 영국왕실의 해리 왕자의 부인이었습니다..! 왕세자비라는 스토리 듣고 굉장히 신기하게 생각했어요. 최근에는 영국 왕실에서 탈퇴했대.


    >


    그렇게 취미. 드라마에서 그렇게 멋있게 나쁘진 않아요. 하비와 마이클의 끈질긴 브로맨스도 볼만합니다.'나쁘지 않다' 중에 마이클의 신분을 의심하는 사람이 나와서 '나쁘지 않다'까지 위험. 일몰하는 귀취도 오는데 끝까지 마이클을 가정처럼 챙겨줍니다.


    >


    하비와 그의 비서도 나쁘지 않다. 사실 정장이라도 나쁘지 않고 제일 멋있어요. 둘은 어떻게 될까?시즌 9의 인가 최종 시즌까지 나쁘지 않았던 것을 다 알고 있는데, 넷플릭스에는 시즌 7까지 나쁘지 않고 있고 아직 끝까지 못 봤어요. 왜 빨리 올라가지 않는거야?


    >


    로펌의 대장 포스 넘치는 제시카


    >


    슈츠 최강 귀요미 루이스 미워할 수 없는 너희들주요 등장인물로 슈츠는 법정 문제 사고도 다룬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시즌이 지나면 지날수록 문제 해결을 서둘러 끝내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이첼이 자신의 여성 동상을 성추행한 사람을 예전엔 힘없이 외면했지만 지금은 제대로 벌하고 싶다고 시작한 문제고, 결국 상대가 아주 나쁘지 않고 나쁜 놈인데 재판은 하지 않고 거액을 받고 끝난다던가. 나한테는 잠깐 오는 거야? 신기한 에피소드들도 가끔 있더라고요. 제가 법을 모르기 때문일까요?하지만 스토리 자체도 탄탄하고 보면 볼수록 모든 등장인물이 매력적이고 열광하면서 보게 됩니다. 너희는 멋있어서 변호사가 되고 싶다는 소견까지 갖게 해요.잠깐 처음 찍었다면 공부를 더 했을까 나쁘지 않아.요즘 코로 나빠져서 외출하지 말고 집에서 저처럼 드라마를 계속 보고 계신 분들 많으시겠지만 만약 안 보신다면 넷플릭스에 있는 Shuet 꼭 보세요! #넷플릭스미드 추천 #슈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