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슈웁-BTS 데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3:12

    신랑 거래처 중에 카페 슈웁이라는 카페가 있어요.합정동에 있습니다. 크지 않은 카페지만 색다른 이벤트를 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바로 아이돌 팬이 나쁘지 않는 가수들의 삶 1이 나쁘지 않아 특별한 1이 있으면 이 카페에서 행사를 거들어 주지 않는군요.오늘은 BTS데뷔 6주년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해왔습니다.커피 납품도 할 겸 신랑도 졸졸 따라갔어요.어느 사람보다 전 세계적인 그룹 BTS가 아니에요. 쿠쿠쿠



    >


    >


    사실 저는 특별히 팬심을 품은 적이 없어서, 물론 요즘도 괜찮아요. 아는 지인에게 여기 왔다고 했더니 (너무 BTS팬이 많아서) 누가 아미냐고 물어서... 아미가 뭐예요? 했습니다 방탄 팬분들 죄송하게 생각한다結美가 팬클럽 이름이라고 김하나처 소음을 알았어요


    >


    20첫 3년도에 데브이를 했죠.민호가 7살 때(20최초 7.2)애집 노래 모임에서 'fire'에 맞추어 춤을 춘 기억이 나네요.그때 첨단 탄소연단을 만난 것 같아요. 그런데 데뷔가 20첫 3년이였네요.​​


    >


    >


    >


    >


    내부 사진을 좀 찍어봤어요.벌써 팬분들이 많이 오셔서 자리를 가득 메우고 사진도 급하게 찍느라 잘 못 찍었나봐요.신랑이 커피 사진의 집에 장난이라고 불평( ́;ω;`)


    미안.. 뒤에는 잘 찍어볼께..


    바로 컵홀더가 유행만점이라고 합니다.BTS뿐만 아니라 다른 유어도르들도 이런 행사를 많이 하는데 컵홀더를 위해 줄을 서서 산대요.해외 팬분들도 많이 계시는 것 같아요. 컵 자신도 소중히 간직해 주어서 정말 팬심이 이런거구나 라고 자신했습니다​​


    카페가 흥청거리다.​​


    >


    >


    이렇게세트를구성해서판매를합니다.우리는 샤인 세트와 드림 세트를 주문 칠로, 애기 스카페라테을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


    믿어보는 슈웁사장님의 소음료!! 소음료 개발도 잘하시고, 그리고 아주 맛이 없게 만들어주세요.​​


    >


    제가 팬이라고 하더라도 이 컵홀더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사진 찍으면 좀 끼고 다시 뺏어요.아니, 조카가 팬이라서 드리기로 한 거예요. 얌전하게 들어드리는 것에 ᄏ 장소 가르쳐줬으니까 벌써 갔다왔는지도..쿠쿠쿠


    >


    우리 아들이 맛있다고 한 소우쥬에이드.블루베리 젤리와 딸기 에이드의 만남이래요. 맛있었습니다


    >


    BTS 이름이 새겨진 쿠키예요 이것도 사장이 직접 구워요. 능력자!!!


    ​​


    >


    >


    멤버 사진 코스터입니다.아까워서 컵받침은 사용할 수 없어요.ᄏ


    >


    >


    세트 구성을 사면, 이쪽 봉투에 넣어 주네요.​​


    >


    슈웁카페의 기본 메뉴입니다.​​


    >


    귀여운 남매도 한 자리를 차지하고 열렬히 쿠키를 드시고 계시네요.


    ​​


    >


    남편이 해보라고해서 시키는대로 했지만... -_-;;ᄏᄏᄏᄏ


    >


    민호는 왜 머리를 포니까?ᄏᄏ


    >


    다양한 여름 소우 음료도 판매합니다.​​


    >


    >


    드디어 슈우프의 커피차가 왔네요.열려 있는 모습을 보고 싶었지만, 사정으로 볼 수는 없었어요.커피차 시작하면 꼭 구경하러 다시 올게요.바로당시의글을다시쓸게요.전국 방방곡곡에서 커피차가 다리는 소견을 하기 때문에 저도 모르게 설렙니다.슈웁카페에서 하는 아이돌 이벤트가 있다면 스케줄을 올릴게요.잘 찾아가시라고 지도도 크게 다시 드립니다.


    영업 시간:매일 일 0:00~22:00전화 번호:02-322-일 640​ ​ ​


    >


    그리고 버그커피를 튼튼한 사진 한장 올려서 전 이만 자러갈께요~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내일까지 온다고 하네요.빗길에 주의하시고, 빗소음 들으면서 편안한 밤 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